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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혜움 유료서비스 이용 약관

주식회사 혜움 유료서비스 이용 약관

제1조 목적 및 범위

1.
본 약관은 주식회사 혜움(이하 “회사”라합니다) 가 제공하는 결제관련 유료서비스(이하 " 유료서비스"라 합니다) 에서 유료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이하 "고객")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은 유료서비스 결제와 관련된 이용 계약의 성립, 결제, 환불, 이용제한 등의 사항을 다루며 이외의 내용은 서비스 계약서 및 서비스 이용약관을 적용합니다.
3.
회사와 고객간의 계약서가 존재할 경우 본 약관보다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2조 약관의 적용 및 개정

1.
본 약관은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하고 유료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적용합니다.
2.
본 약관은 고객이 회사와 계약관계를 유지하는 기간 동안 적용됩니다. 단 계약의 종료에도 불구하고 계약에 따라 이미 발생한 금전채권·채무관계에 의한 약관의 적용은 이행 완료 시까지 존속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유료서비스 이용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유료서비스 이용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회사의 홈페이지나 유료 서비스 초기 화면에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5.
회사는 유료서비스 약관 개정시 해당내용을 유료서비스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6.
결제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중 필요한 사항은 계약의 내용 및 서비스 이용약관을 적용합니다.
7.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고객은 회사에 사용 중단의사를 전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사용 중단의사를 서면 전달받을시 본 약관 7조에 의거하여 처리합니다.

제3조 약관의 동의

1.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계약의 체결 및 본 약관에 동의함을 기본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사와 고객 간에 체결되는 서비스 계약서에서 이루어집니다. 단, 온라인상에서 별도의 유료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절차를 거친 경우에는 계약서상의 약관 동의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유료서비스 이용 개시에 대해서는 이용을 철회하고 약관의 동의를 무효로 합니다.
a.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 또는 정보를 이용한 경우
b.
계약서 및 결제 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c.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행위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d.
고객사 대표자 (동일인)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

제4조 유료서비스의 제공 내용

1.
유료서비스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
기타 회사에서 유료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
1.
회사의 유료서비스는 구독형 서비스로 매 월 단위로 사용 및 청구됨을 기본으로 합니다.
2.
유료서비스의 구독을 통해 제공받는 서비스 내용은 별도 계약서의 내용에 따릅니다.
3.
회사는 고객에게 유료 서비스를 무상 제공할 수 있으며 무상 제공의 내용 및 기간은 회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단 고객의 사전 동의 없는 무료 제공의 유상 전환이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4.
본조 4항에 따라 고객에게 서비스가 무상 제공되는 경우, 유상 전환 시점에 본 약관의 동의 및 계약 절차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유상 전환 시점을 2조 1항의 약관 적용 시점으로 간주합니다.

제5조 요금의 산출

1.
유료서비스는 계약된 서비스 제공 여부에 따라 금액이 청구되며 이용 취소 시, 취소 시점까지의 제공된 서비스에 따라 금액을 산출합니다.
2.
요금의 산출은 서비스 사용량에 비례하여 산출되거나 고정 금액으로 청구됩니다. 단 서비스에 따라 고정 금액과 서비스 사용량 비례 금액이 함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사용량 산출은 서비스에 따라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계약의 체결 과정에서 고객이 인지 가능하도록 별도 안내됩니다.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 : 급여 정산이 진행된 소득유형별 근로자의 수 및 근태연동 여부에 따른 산출
1.
요금의 산출은 회사와 계약한 개별 ‘사업자’ 단위로 부과되며 고객이 복수의 사업자를 보유한 경우도 개별 사업자 단위로 요금이 산출됩니다.

제6조 요금의 결제

1.
요금의 결제는 계좌 자동이체 (CMS)방식을 기본으로 하며 카드 결제, 간편 결제, 계좌 이체 등의 방법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2.
고객은 유료서비스 요금 결제를 위해 결제수단을 회사가 지정하는 결제 대행사를 통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3.
요금의 결제는 결제수단 등록 후 자동 결제 방식을 기본으로 하며 자동 결제는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 및 자동결제 동의에 전자 서명 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4.
요금은 선불 또는 후불로 결제되며 각 고객별 결제일 및 결제 방식의 결정은 별도 계약서의 내용에 따릅니다.
5.
구독형의 경우 최초 결제 수단 등록 이후 등록된 결제 수단 및 지정된 결제일에 이용 요금은 자동결제 됩니다. 단 고객의 동의하에 결제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지정된 결제일에 고객의 결제수단을 통한 결제가 실패된 경우, 결제일 이후에도 미결제 금액을 회사가 결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청약 철회 및 환불정책

1.
고객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 등) 1항의 내용에 따라 청약일 로부터 7일 이내 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미 제공된 서비스 내역에 대하여 후불결제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과오로 인한 금액에 대하여는 환불합니다.
3.
고객이 선불로 유료서비스를 구매한 이후 7일 이내 청약 철회를 요청할 경우 동 조항 1조의 내용에 따라 전액 환불합니다. 단 청약 7일 이내에 서비스가 이미 제공되었을 경우 청약 철회가 아닌 계약의 해지로 간주되며 환불되지 아니합니다.
4.
고객에 대한 회사의 환불이 이루어질 경우 대금을 결제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대금을 환불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회사와 고객은 환불 방법을 별도 협의합니다.
5.
고객은 다음의 방법을 통해 회사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회사 메일로의 서면 요청 (support@alfred.kr)
고객센터를 통한 요청 (heum-alfred.channel.io)
담당자를 통한 요청

제8조 유료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1.
고객이 유료서비스 이용 해지를 희망할 경우 다음 각 항에 의거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고객은 7조 1항에 따라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나 유료서비스에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서 규정하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이 경우 회사는 청약철회권 제한을 위해 법령상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고객과 회사는 상호 협의를 통해 이용 계약의 해지 및 서비스 중단 시점을 정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제공 중단 시점까지 제공된 내용에 대하여는 과금됩니다.
3.
계약에 기반한 유료서비스 이용 계약의 해지 의사는 서면으로 전달되어야 하며 서면 전달 방법은 7조 6항의 청약철회 및 환불 방법을 따릅니다.
4.
이용계약의 해지 이후 고객의 계정에서 유료 서비스로 제공된 내용의 사용권은 상실되며 회사는 관련 내용의 보관 및 제공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서비스 특성상 타 서비스 및 회사로 정보 이관이 필요한 경우 회사와 고객은 상호 협의하여 서비스 제공 내용의 보관 및 제공을 협의 할 수 있습니다.
5.
본 약관에서 다루지 않은 내용은 서비스 이용약관 및 계약서에 따릅니다.

제9조 유료 서비스 이용의 제한

1.
다음의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통지 후 유료서비스 제공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범죄, 개인정보 침해, 부정사용이 의심될 경우.
고객의 귀책사유로 유료서비스 이용에 따른 요금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고객이 본 약관 외 서비스 이용약관 및 계약을 위반한 경우
1.
회사가 본조 제1항에 정한 이용제한 조치를 하는 경우에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용제한 조치의 사유
이용제한 조치의 유형 및 기간
이용제한 조치에 대한 이의신청 방법
1.
고객이 회사의 이용 제한 조치에 불복하고자 할 경우 조치를 통지 받은 날로 부터 14일 이내에 불복 사유를 기재한 이의를 서면으로 회사에 전달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3항의 불복 신청이 접수된 날로 부터 14일 이내에 결과를 서면으로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이 기간 내에 답변이 어려운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지합니다.
3.
계약의 내용에 따라 고객에게 상당한 귀책이 있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를 기한 없이 유지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의 귀책사유로 유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본 약관에서 2조 4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관련 법령 및 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의 의무를 다하며 고객이 유료서비스 결제에 사용한 정보를 제 3자에게 유출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유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사전 혹은 사후 안내 후 서비스를 일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전자금융거래법 및 동법 시행령 상의 제반 사항,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행정기관의 행정지침을 준수합니다.

제11조 책임의 제한

1.
회사는 다음의 경우로 발생하는 고객의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타인의 명의나 결제정보를 도용 및 동의없이 고객이 결제하는 경우
고객이 제3자의 개인정보를 유출하여 발생하는 문제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경우
1.
관계법령의 변경, 천재지변, 회사의 관리영역이 아닌 공중통신선로의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유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유료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일시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유료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고객의 분쟁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전자금융거래의 관리

1.
유료서비스의 요금 결제는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전자금융거래를 통해 이루어지며, 회사는 자동이체(CMS) 서비스 제공기관 또는 전자지급결제대행업자(PG사)를 통하여 고객의 요금을 수납합니다.
2.
고객은 유료서비스 결제를 위해 본 약관 및 회사와 계약된 결제대행사의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동의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고객의 결제정보를 직접 수집하지 않으며 결제정보는 적법한 자동이체(CMS) 서비스 제공기관 또는 전자지급결제대행업자(PG사)에 의하여 관리됩니다.

제13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됩니다.
2.
회사와 고객 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권을 가지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3.
회사가 정하는 정책 또는 이용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 ‘소비자 기본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부칙 (2025. 11. 27.)
이 약관은 2025년  11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